알스영어 훈련시스템을 설치한 후 내용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불러옵니다.    79개의 컨텐츠가 있습니다.

이미지

내용

상세

우리 모두 고마워요 라고 말해요-로라 트라이스 Feb 2008
단 3분의 강연에서, 강연자 로라 트라이스 박사는 마법 같은 "감사합니다"라는 말의 힘에 대해 숙고해봅니다—우정을 깊게 하고, 인연을 회복시키고, 서로가 서로에게 어떤 의미인지 확실히 알게 해주는 놀라운 힘에 대해서요. 여러분도 한 번 해 보세요.

한 번에 한 장의 사진으로 아빠와 딸의 유대감 만들기-스티븐 아디스 Feb 2012
오래 전 뉴욕에서, 스티브 아디스는 1살 짜리 딸을 안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내가 처음 스냅 사진을 찍어주었죠. 이렇게 같은 장소에서 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는 여행은 아빠와 딸의 연례행사가 되었습니다. 아디스는 이렇게 찍은 15장의 사진을 통해 작고 반복적인 의식들이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말합니다.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결정권을 잃는 세 가지 방법-팀 레베레흐트 Jun 2012
사람이나 회사, 또는 브랜드가 자신의 평판을 제어하던 시대는 (설령 있었다 해도) 지나갔습니다. 온라인상의 대화와 만남은 (당신과 관련되었다면) 당신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없는, 당신에 관한 지속적이고, 자유로운 대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팀 레베레흐트는 그러한 조정력의 상실을 받아들이고, 심지어 그런 것을 디자인할 수 있는-그리고 그것을 자신의 가치를 재창조하는 기제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커다란 아이디어를 소개합니다.

천 번의 거부-바히아 쉐하브 Jun 2012
역사미술학자 바히아 쉐하브는 "아니"라는 아랍어에 오랫동안 매료되어 있었습니다. 2011년 이집트에 혁명이 몰아쳤을 때, 그녀는 독재에 대해, 군사 정권에 대해, 폭력에 대해 '아니'라고 말하는 형상을 거리에 스프레이로 써넣기 시작했습니다.

수다스럽게 말해주세요-멜리사 마샬 Jun 2012
멜리사 마샬이 모든 과학자들에게 (과학의 세계 바깥에 있는 사람으로서) 메세지를 전합니다. "사람들은 당신들이 하는 일에 매료됩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은 과학에 대해서, 일반인들이 이해하는 방식으로 말해 주어야 합니다." 단 4분간의 강연에서 멜리사 마샬은 복잡한 과학적 아이디어를 일반 청중에게 알리는 데 유용할 강력한 조언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너무 쉽게 환자가 되고 있는가-이반 오랜스키 Apr 2012
로이터 건강 담당 기자인 이반 오랜스키는 우리가 몰상식에 가까운 의학적 증세의 시대를 겪고 있을지 모른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는 당뇨 전 단계와 같은 전 단계들을 예로 드는데요. TEDMED에서 열린 이 멋진 강의에서, 그는 의료보장제도가 야구에서 얻은 중요한 교훈을 통하여 어떻게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 보여줍니다.

죽기전에 나는 ~를 해보고 싶다-캔디 장 Jul 2012
자신의 뉴올리언즈 이웃에서 예술가이자 TED 펠로우인 Candy Chang은 버려진 집을 "죽기전에 나는 ...를 해보고 싶다"라는 빈칸 채우기 질문을 새긴 거대한 칠판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녀의 이웃들의 대답은 --놀랍다, 신랄하다, 재밌다 -- 그 커뮤니티에 예기치 않은 거울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대답은 무엇인가요?

인터넷을 지배하는 상상-라이브즈 Nov 2006
얼마나 많은 시인들이 이베이, 프렌드스터, 몬스터.com을 사용해서 기립박수를 받을만한 3분짜리 시를 지을 수 있을까요? 라이브즈의 독특한 재능을 감상해 보세요.

알츠하이머에 대처하는 나의 자세-알라나 샤이크 Jun 2012
알츠하이머 병을 앓고 있는 부모님을 대면했을 때, 우리 대부분은 부정하거나 ("나에게는 일어나지 않을 일이야") 예방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반응을 보입니다. 하지만 세계 건강 전문가이자 TED Fellow인 알라나 샤이크는 이것을 다르게 봅니다. 그녀는 그녀 자신이 알츠하이머 병에 걸리게 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세 가지의 구체적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연날리는 사람의 언덕-에디 리더 Feb 2003
가수/작사가 에디 리더 (Eddi Reader) 가 자신의 실연을 부드러운 눈길로 회상하며 공연합니다. 토마스 돌비의 피아노와 함께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줍니다.

전화 한 통으로 파킨슨병인지 진단하기-맥스 리틀 Jun 2012
파킨슨병은 세계적으로 6백5십만명이 앓고 있습니다. 이 병은 근무력증과 몸이 떨리는 증상을 보이는데, 이 병을 초기에 발견할 수 있는 객관적인 방법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응용수학자이며 TED 위원인 맥스 리틀은 99%의 정확도로 파킨스병을 알아낼 수 있는 간단하고 저렴한 기술을 실험하고 있습니다-30초만 통화하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8가지 성공 비결-리처드 세인트 존 Feb 2009
리처드 세인트존이 특유의 솔직한 말투로 성공은 일방통행처럼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가 지속적인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자기 사업의 흥망성쇠를 통해서 노력을 멈추는 순간 실패한다는 의미있는 교훈을 전해줍니다.

10만명의 학생들이 공부하는 강의실-피터 노빅 Feb 2012
2011년 가을, 스탠포드 대학의 피터 노빅, 세바스티안 스런 두 교수는 재학생 175명과 인터랙티브한 웹캐스트를 통해 전세계 10만명 이상의 학생들에게 인공지능 코스를 가르쳤습니다. 피터 노빅 교수는 자신이 그 과정을 통해 무엇을 배웠는지 이야기합니다.

내가 노숙자였던 세월-베키 블랜튼 Jul 2009
베키 블랜톤이 1년 안 노숙자로 생활하며 살펴본 그녀의 세상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슬픔이 아오고, 프리랜서로서의 직장도 잃고, 그녀의 캠핑 여행을 떠돌이 생활로 전락하게 되었습니다. 다정다감한 어감으로 그녀는 미국에서 홈리스 여성으로의 그녀의 경험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1 [2][3][4][5][6]